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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소식 쌍용자동차 중형 SUV 토레스, 가격파괴하는 역대급 가성비로 출시!

     쌍용자동차에서 투싼, 스포티지, 쏘렌토, QM6 등 국산 대표 SUV와 경쟁할 신형 SUV인 토레스를 공개했습니다. 쌍용 토레스는 2022년 6월 13일부터 이미 사전계약을 시작했습니다. 7월에는 정확한 가격과 함께 공식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요.  차량의 크기는 전장 4,700mm 전폭 1,890mm 전고 1,720mm 휠베이스 2,680mm 다른 동급의 차량들과 비교를 했을 때 차량이 큰 편입니다. 트렁크 용량은 기본 703리터에 2열 폴딩 시 최대 1662리터입니다. 토레스의 엔진은 I3 싱글터보 GDI 엔진으로 배기는 1,497cc입니다. 친환경 GDI 터보엔진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새롭게 매칭되어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8에어백을 적용해서 뛰어난 안전성과 운전 편의성을 확보했습니다.  토레스의 전면부는 짧고 반복적인 세로격자 모형의 버티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키드 플레이트 일체형 범퍼이 강인한 인상을 줍니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이어지는 아웃터 렌즈 클린 타입 LED 헤드램프가 와일드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기존 모델과는 전혀 다른 존재감으로 정통 SUV의 면모를 자랑합니다. 측면부는 직선형 캐릭터 라인과 측면 상단부의 다채로운 변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강인하고 역동적인 모습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을 했습니다. 후면부에서는 스페어타이어를 형상화한 핵사곤 타입의 리어 가니쉬와 리어 LED 콤비네이션 램프를 적용하여  후면부 역시 정통 SUV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레스의 내부는 역동적인 외관에 맞추어 직선형의 운전석 공간을 통해 강인함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버튼리스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며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살렸습니다. △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3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 / 12.3인치 다기능 인포콘 AVN / 8버튼 리스 디지털 통합 컨트롤 등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주요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7월에 출시 예정이지만 여전한 반도체 수급 부족 현상으로 보아 토레스도 출고지연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기렌트나 리스를 통해 쌍용 토레스를 출고하신다면 임대사에서 제조사로 대량 주문을 넣어서 미리 물량을 확보해둔 선도 구매 차량으로 계약 후 3일~14일, 평균 7일이면 차량이 출고되며 대량 주문으로 인한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업체 제휴 완료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출고, 가장 정확한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카빌리지에서 사전예약 준비하셔서 보다 빠르고 저렴한 토레스를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후기 벤츠 S클래스 최저가 계약 축하드립니다!

    서울 지역에서 문의 주신 법인사업자 고객님이신데요. 전에 이용하시던 G80 차량도 저희 업체에서 개인 명의 장기렌트로 이용하셨던 고객님이십니다. 이번엔 법인 명의 대표님 차로 이용을 하실 예정이셔서 일반 번호판을 이용하고 싶으시다고 리스를 문의 주셨어요. 이용하시던 차량은 아직 계약기간이 끝나지 않아서 위약금 때문에 걱정이 많으셨어요. 저희가 복잡한 승계 과정을 대행하여 쉽고 저렴하게 신차로 전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차량을 승계를 하셨기에 바로 출고 받으실 수 있도록 즉시출고 차량 중에서 적절한 옵션이 들어간 차량을 선점하였습니다. 빠른 결정을 내리신 사장님 클라스 는 역시 S클래스!! ⠀ 당사에서 진행 중인 벤츠 프로모션과 법인 전용 프로모션으로 최적의 견적 만들어드렸습니다. 저희를 한 번 더 찾아주신 고객님이셔서 최고급 신차 패키지 무상 시공도 해드렸습니다. 그 외에 특별한 혜택들 가득 얹어서 사무실 앞에서 벤츠 출고 받으셨습니다. ⠀ 다시 한 번 출고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달의플래너 김기한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안녕하세요, 카빌리지입니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일시불, 할부, 리스, 렌트 4가지가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차 값 뿐만 아니라 세금, 보험료, 사고처리 비용 등 여러가지 면에서 큰 차이가 발생하며, 업체 선정 역시 전체 이용 금액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자신에게 유리한 차량 운용법과 구입처를 찾는 것은 상당히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일인데요. 이런 부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카빌리지 자동차 플래너를 통해서라면 합리적인 차량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카빌리지는 상담 요청을 주시는 분들께 차종 선택부터 계약까지 전 과정을 돕는 자동차 플래너를 1:1로 매칭합니다. 플래너는 구매자의 나이와 자산 상황, 차량 이용 목적, 주행 패턴, 향후 계획 등 세세한 부분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운용법과 전국 업체를 비교한 견적을 산출해 드립니다. 또한 계약을 원하시는 경우 즉시출고 재고 선점부터 서류준비, 심사, 차량 인도 완료까지 전 과정을 케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고객과 플래너가 다이렉트로 연결되기 때문에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며, 이용기간 내내 철저한 사후관리가 제공되어 누구나 안심하고 편안하게 차량을 운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플래너의 가장 큰 특징은 수수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고객분들의 가장 큰 걱정으로 손꼽혔던 수수료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도 기반의 연봉제를 도입했기 때문이죠. 카빌리지에서는 매 달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매 달 최우수 플래너 시상식을 진행하는데요. 지난달 가장 많은 고객분들께 기쁨을 전해드린 분이 누구인지, 간단한 인터뷰로 만나보시겠습니다.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김기한 님 김기한 플래너카빌리지 (이하 카) : 안녕하세요, 시상 축하드립니다~! 김기한 플래너 (이하 김) : 네, 감사합니다. 카 : 수상 소감 한 말씀 부탁드려요. 김 : 생각지도 못했어요. 이런 자리에 초대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카 : 이번에 고객만족도 뿐만 아니라 여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셨는데, 비결이 무엇인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김 :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 외에 비결이라고 할만한 거라면.. 글쎄요. 고객분들께 최대한 연락을 꾸준히 드리려고 했던 노력이 성과를 낸게 아닌가 싶습니다. 카 : 아무 일 없이 자주 연락하면 부담스러워 하지 않으실까요? 김 : 필요한 정보를 전달드리려고 한거라 오히려 반응이 좋더라구요. 예를 들어 초기 상담에서는 원하시는 차량의 즉시출고 재고와 프로모션 정보가 나올 때 마다 알려드리고, 심사를 넣거나 계약을 하신 후에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실시간 진행 상황 같은 부분을 투명하게 알려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차량 인도까지 끝난 뒤라면 사후관리를 위해 이용 중에 불편함이 없으신지 여쭤보기도 하구요. 카 : 그러면 안심되서 좋을 것 같네요. 저만해도 지하철에서 조금 있으면 전철이 올거라는 걸 아는데도, 몇 분 뒤에 도착하는지 안내화면으로 확인을 해야 왠지 마음이 놓이거든요. 김 : 맞아요, 저도 그래요 ㅎㅎ 나라면 차 나올 때 까지 불안할 것 같은데, 구매자들은 어떨까? 하고 역지사지로 생각 해본거죠.  두근두근 1등 경품추첨 시간!카 :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 그게 김기한 플래너님의 강점이었군요. 기억에 남는 고객분이 있으신가요? 김 : 네. 있습니다. 춘천에 거주하는 분이시고, 상담 과정에서 깊이 소통하며 신뢰가 많이 쌓여서 계약을 결정하셨어요. 그런데 모든 과정이 진행된 후 마지막 절차로 인도금 입금만 남은 상황에서 갑자기 연락이 되지 않으시는겁니다. 카 : 굉장히 걱정되셨겠어요. 김 : 그렇죠. 무슨 일이 있는지 걱정이 됐지만 찾아갈 수도 없는 입장이라 기다릴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러다 몇일 뒤 가족분께 전화가 왔습니다. 알고보니 인도금을 입금하러 은행에 가시다가 분실사고를 당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차량 계약이 어려울 것 같다고 이야기를 전해주셨어요. 카 : 이런.. 적지 않은 돈이었을텐데.. 김 : 맞아요, 아마 제일 속상한건 누구보다 사고를 당한 본인이셨을거예요. 그런데도 미안한 마음에 저한테 직접 연락을 못하시고 가족분들을 통해 말씀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바로 문자를 했죠. 살다 보면 그런 일도 있는거니까 저한테 미안해서 연락 못하고 그러실 필요 없다고. 사고 처리 잘 되셔서 잃어버린 돈 다 찾으시기 바란다구요. 그 뒤로는 간간히 문자나 전화를 주고받았어요. 지난 달 다시 연락을 주셔서 저번에는 미안했다며 이번에는 진짜 계약 진행을 하자고 하시더군요. 그렇게 다시 차량 인도까지 해드렸던 고객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간식 팬트리에 당첨 되셨어요 :)  축하드립니다!카 : 요즘 김기한 플래너님께서 일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까요? 김 : 아직도 신차납기가 원활하지 않은 점이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이 업계에 계시는 분들라면 다 마찬가지 아닐까 싶습니다. 다행히 장기렌트, 리스 쪽에는 꾸준히 선구매가 진행되고 있어서 즉시출고 재고가 상당수 확보되어 있긴 하지만, 얼른 이 상황이 해결되어서 고객분들이 자유롭게 원하시는 차량을 골라 좀 더 빨리 받아보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카 : 그거야말로 우리 모두가 바라는 거죠. 그럼 앞으로의 목표 한말씀 해주시는걸로 마무리 할게요 :) 김 : 1등 상품으로 걸려있는 순금을 뽑는 그 날까지 계속 이 자리에 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김기한 플래너님과 만나봤는데요. 인터뷰 내내 활짝 웃는 얼굴로 응해주셔서 기분 좋게 진행을 했답니다. 그 선한 인성이 고객분들께도 전해진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도 최우수 카빌리지 자동차 플래너 시상식에서 만나뵙기를 기원합니다!

  • 유튜브 아우디 Q3 스포츠백 리뷰 ㅣ 구석구석 다 보여줄게~

    안녕하세요 카빌리지 차랑차랑 MC 오이🥒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아우디 Q3 스포츠백 차량 리뷰를 준비했어요. ⠀ Q3가 2021년 최상위 트림이 2022년 기본 트림이 되었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네요!! ⠀ 끝까지 재밌게 봐주시구요, ⠀ 즉시출고 재고 수량 및 최저가 비교 견적 언제든 문의 주세요❤

카빌리지 유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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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썸네일 이미지 아우디 Q3 스포츠백 리뷰 ㅣ 구석구석 다 보여줄게~
  • 썸네일 이미지 벤츠 C200 4M 시승기 리뷰 / 풀체인지된 C200 이렇게 예쁘다고?
  • 썸네일 이미지 벤츠 E350 AMG LINE / 오이를 허리를 감싸고 놀라게한 정체는?

계약 후기

카빌리지와 계약한 고객분들의 생생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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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S클래스 최저가 계약 축하드립니다! 서울 지역에서 문의 주신 법인사업자 고객님이신데요. 전에 이용하시던 G80 차량도 저희 업체에서 개인 명의 장기렌트로 이용하셨던 고객님이십니다. 이번엔 법인 명의 대표님 차로 이용을 하실 예정이셔서 일반 번호판을 이용하고 싶으시다고 리스를 문의 주셨어요. 이용하시던 차량은 아직 계약기간이 끝나지 않아서 위약금 때문에 걱정이 많으셨어요. 저희가 복잡한 승계 과정을 대행하여 쉽고 저렴하게 신차로 전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차량을 승계를 하셨기에 바로 출고 받으실 수 있도록 즉시출고 차량 중에서 적절한 옵션이 들어간 차량을 선점하였습니다. 빠른 결정을 내리신 사장님 클라스 는 역시 S클래스!! ⠀ 당사에서 진행 중인 벤츠 프로모션과 법인 전용 프로모션으로 최적의 견적 만들어드렸습니다. 저희를 한 번 더 찾아주신 고객님이셔서 최고급 신차 패키지 무상 시공도 해드렸습니다. 그 외에 특별한 혜택들 가득 얹어서 사무실 앞에서 벤츠 출고 받으셨습니다. ⠀ 다시 한 번 출고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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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최저가 계약 축하드립니다! 부산지역에서 문의 주신 신혼부부 고객님이신데요.초기비용 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고 문의를 주셨어요.⠀현재 아파트청약을 준비 중이셨는데 남편 분께서 운행하시는 자차가 있으셨어요.차를 하나 더 구매 하기에는 청약 자격에서 벗어나게 되어서 찾아보시다가 장기렌트를 알게되셨다고 해요.장기렌트는 임대 방식이기 때문에 자산으로 잡히지 않아 청약에 문제가 되지 않아서 이 방법을 결정 하셨어요.⠀와이프 분께서는 첫 차 운행이셔서 높은 보험료와 사고에 대해 걱정이 많으셨는데요.장기렌트로 차량을 운행하신다면 저렴한 보험료로 차량을 운행하실 수 있습니다.차량을 운행하시던 중에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 할증이 되지 않고 사고처리도 쉽게 할 수 있어서좋은 연비와 안정감있는 주행을 자랑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즉시출고 차량 중 선점했습니다. 즉출 프로모션과 첫차 프로모션까지 얹어서 최저가 견적을 내드렸는데요.장기렌트의 서비스와 최저가 견적에 굉장히 만족하셨어요.빠른 계약을 해주신 만큼 저희도 혜택 듬뿍 얹어 집앞탁송 번개출고 해드렸습니다.⠀다시 한 번 출고 축하드립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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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리아 11인승 최저가 계약 축하드립니다! 전남 지역에서 문의 주신 고객님입니다.⠀교회에서 주일에만 차량 운행을 할 때 사용하실 용도로 문의를 주셨습니다.저렴한 가격으로 최대한 많은 인원이 탈 수 있는 스타리아 11인승 장기렌트를 원하셨습니다.그러던 중 인터넷을 통해 저희 업체를 알게되셨고 많은 제휴사의 비교견적을 받아보기 위해 연락을 주셨습니다.⠀바로 차량이 필요하셔서 최대한 빠른출고를 원하셔서 즉출프로모션으로 나와있는 차량 중에서운전할 때 필요한 옵션이 적절히 들어간 최적의 차량을 선점했습니다.⠀주일만 차량 운행을 하실 예정이셔서 연간 주행거리 1만키로로 설정하셔서 조금 더 저렴한 월납입금 만들어드렸습니다.고객님께서 차량을 교회 앞에서 받기를 원하셔서 교회 앞 탁송 빠르게 해드렸습니다.⠀어르신 분들께서 많이 탑승하실 차량이라 저희도 조금 더 신경쓰며썬팅, 블랙박스 등 최고급 신차패키지와 함께 특별 혜택까지 풍성하게 챙겨드렸습니다!⠀다시 한 번 출고 축하드립니다~!!

자동차 소식

최신 모델들의 시승기, 높은 퀄리티의 사진과 날선 비평으로 재미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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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중형 SUV 토레스, 가격파괴하는 역대급 가성비로 출시!  쌍용자동차에서 투싼, 스포티지, 쏘렌토, QM6 등 국산 대표 SUV와 경쟁할 신형 SUV인 토레스를 공개했습니다. 쌍용 토레스는 2022년 6월 13일부터 이미 사전계약을 시작했습니다. 7월에는 정확한 가격과 함께 공식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요.  차량의 크기는 전장 4,700mm 전폭 1,890mm 전고 1,720mm 휠베이스 2,680mm 다른 동급의 차량들과 비교를 했을 때 차량이 큰 편입니다. 트렁크 용량은 기본 703리터에 2열 폴딩 시 최대 1662리터입니다. 토레스의 엔진은 I3 싱글터보 GDI 엔진으로 배기는 1,497cc입니다. 친환경 GDI 터보엔진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새롭게 매칭되어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8에어백을 적용해서 뛰어난 안전성과 운전 편의성을 확보했습니다.  토레스의 전면부는 짧고 반복적인 세로격자 모형의 버티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과 스키드 플레이트 일체형 범퍼이 강인한 인상을 줍니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이어지는 아웃터 렌즈 클린 타입 LED 헤드램프가 와일드한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기존 모델과는 전혀 다른 존재감으로 정통 SUV의 면모를 자랑합니다. 측면부는 직선형 캐릭터 라인과 측면 상단부의 다채로운 변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강인하고 역동적인 모습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을 했습니다. 후면부에서는 스페어타이어를 형상화한 핵사곤 타입의 리어 가니쉬와 리어 LED 콤비네이션 램프를 적용하여  후면부 역시 정통 SUV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레스의 내부는 역동적인 외관에 맞추어 직선형의 운전석 공간을 통해 강인함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버튼리스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며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살렸습니다. △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3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 / 12.3인치 다기능 인포콘 AVN / 8버튼 리스 디지털 통합 컨트롤 등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주요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7월에 출시 예정이지만 여전한 반도체 수급 부족 현상으로 보아 토레스도 출고지연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기렌트나 리스를 통해 쌍용 토레스를 출고하신다면 임대사에서 제조사로 대량 주문을 넣어서 미리 물량을 확보해둔 선도 구매 차량으로 계약 후 3일~14일, 평균 7일이면 차량이 출고되며 대량 주문으로 인한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업체 제휴 완료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출고, 가장 정확한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카빌리지에서 사전예약 준비하셔서 보다 빠르고 저렴한 토레스를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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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그랜저 출시, 풀체인지 전 마지막 연식변경 현대자동차에서 2022 그랜저를 출시했습니다. 그랜저는 36년이 넘는 시간 동안 6세대에 걸쳐 브랜드 이미지와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만들어온 현대차의 베스트셀링카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내수시장이 침체되었던 지난해만 무려 8만9084대가 판매 되었으며, 5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2022년형 그랜저는 고객선호 사양을 기본화 하여 상품성을 강화했다고 하는데요. 풀체인지 모델인 GN7이 나오기 전, 마지막 그랜저 IG 연식변경 모델 출시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22 그랜저는 기존에 그랜저를 구매했던 고객들의 데이터를 분석해, 선호도가 높은 안전 및 사양을 기본사양으로 확대하여 경쟁력을 높였다고 합니다. 먼저 전 트림에 12.3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와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가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르블랑 트림에는 상위 트림에서만 볼 수 있었던 스웨이드 내장재를 추가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뒷좌석 수동커튼으로 후석 승객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익스클루시브 트림부터는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사양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전방 충돌방지 보조(사이클리스트/교차로 대향차), 고속도로 주행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TOP&GO 포함),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안전구간/곡선로 지원),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이 들어가면서 안전성이 대폭 강화된 모습입니다. 3.3 가솔린 모델에서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선택하실 경우 이와 함께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가 적용됩니다. 최상위 캘리그래피 트림에서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었습니다.  2022 그랜저 가격 - 가솔린 2.5 : 프리미엄 3,392만원 / 르블랑 3,622만원 / 익스클루시브 3,853만원 / 캘리그래피 4,231만원 - 가솔린 3.3 : 프리미엄 3,676만원 / 르블랑 4,010만원 / 익스클루시브 4,103만원 / 캘리그래피 4,481만원 - 하이브리드 : 프리미엄 3,787만원 / 르블랑 4,008만원 / 익스클루시브 4,204만원 / 캘리그래피 4,606만원 이는 하이브리드 세제혜택 및 개별소비세 3.5% 반영 기준 가격입니다. 개소세 할인이 올 연말까지로 연장되기는 했지만 매 년 축소되는 차량구매 세제혜택은 길어지는 출고기간에 대한 걱정을 만들 수 밖에 없는데요. 신차 장기렌트/리스로 주문하실 경우, 미리 발주를 넣어둔 선도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빠르고 저렴하게 차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매입이 아닌 대여한다는 특성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존재합니다. 차량이 회사 명의로 등록되므로, 이전등록비를 포함한 초기비용 없이 차량 구입이 가능하고, 재산 및 부채 증가로 인한 악영향이 없습니다. 또한 차량가 전액이 아닌 만기 잔존가치를 뺀 금액만을 이용기간으로 나누어 내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 사업자 분들께서는 월납입금을 비롯해 유류비, 주차비 등 업무용 차량 운행에 들어가는 비용을 1대 당 연간 1,500만원까지 경비처리가 가능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세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일반 소비자가격보다 10% 저렴한 면세가가 적용됩니다. 월렌탈료 안에는 보험료와 자동차세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데, 렌터카 전용 보험에 가입되어 보험료가 저렴하고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면책금 제도가 운영되어 사고시 소정의 면책금만 내면 초과되는 부분은 면제되며 보험 할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국내 다양한 장기렌트/리스 업체를 비교해 그랜저 즉시출고 재고 및 최적의 견적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카빌리지로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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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공개, 국내 사전예약 출시일은? 현대차가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된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더 뉴 팰리세이드를 공개했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는 2018년 11월 출시된 현대차의 대형 SUV 팰리세이드의 첫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3열 시트까지 탑재한 SUV의 넉넉한 공간과 풍성한 안전 편의사양을 무기로, 한 때 출고지연의 대명사로 불리울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4년만의 부분변경 모델이 국내에서만큼이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북미시장에서 먼저 공개가 되었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전면부는 거대해진 캐스케이드 그릴 덕에 더욱 웅장하고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캐스케이드 그릴에는 단순하고 깨끗한 볼륨을 가진 파라메트릭 실드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그릴 / 헤드램프 / 주간주행등을 하나로 연결해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고, 두께를 늘린 주간주행등을 바깥으로 배치해 차체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실제로도 전작보다 전장이 15mm 늘어났다고 하니, 보기에만 그런게 아니라 정말로 더 커졌네요.  전면부의 변화가 뚜렷한데 비해 후면부는 소소한 수준에 그쳤습니다. 뒷모습의 인상을 결정하는 리어램프와 트렁크의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유지하되, 범퍼페시아의 디자인이 변경되고 넓어진 스키드 플레이트가 안정감을 주며 트레일링을 위한 트레일러 히치 덮개가 적용되었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휠은 신규 디자인의 18인치와 20인치 알로이 휠이 제공됩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실내는 페이스리프트 모델답게 레이아웃의 변화보다는 탑승 편의성을 개선시키는데 주력한 모습입니다.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었으며, 에어컨과 히터 등 공조 조작계는 터치타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버헤드 콘솔 위로는 카메라와 리어뷰 미러를 합친 디지털 센터 미러가 장착되어, 운전자의 편의에 따라 레버를 조작해 광학 미러에서 디지털 카메라 화면으로 바꾸어 후방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했습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절묘한 만남이네요.  더 뉴 팰리세이드 실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현대차 최초로 탑재된 3열 열선시트인데요. 통풍시트 역시 2열까지 확대해 탑승객의 거주성을 높이면서,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로 운전자의 피로도 개선까지 배려해 패밀리카 강자로써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는 모습입니다. 또한 고속도로 주행보조2,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등의 강화된 ADAS 기능을 신규로 도입해 주행 편의성과 안전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국내 출시일은 올해 5월 중으로 예정되었습니다. 대부분 사전예약이 신차 출시 2~3주 전에 실시되는 것을 생각해보면,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사전예약 역시 곧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심화 중인 반도체 수급 부족 현상을 고려해봤을 때, 이번에도 출고지연을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기렌트나 리스를 통해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고하실 경우 계약 후 일주일이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임대사가 제조사로 직접 대량 주문을 넣어 미리 물량을 확보해두는 선도구매를 실시하기 때문인데요. 이를 활용하면 계약 후 3일~14일, 평균 7일이면 차량이 출고되며 대량 주문으로 인한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업체 제휴 완료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출고, 가장 정확한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카빌리지에서 사전예약 준비하셔서 누구보다 먼저 더 뉴 팰리세이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플래너

카빌리지의 자랑! 매달 선정되는 판매왕! 이달의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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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한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안녕하세요, 카빌리지입니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일시불, 할부, 리스, 렌트 4가지가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차 값 뿐만 아니라 세금, 보험료, 사고처리 비용 등 여러가지 면에서 큰 차이가 발생하며, 업체 선정 역시 전체 이용 금액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자신에게 유리한 차량 운용법과 구입처를 찾는 것은 상당히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일인데요. 이런 부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카빌리지 자동차 플래너를 통해서라면 합리적인 차량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카빌리지는 상담 요청을 주시는 분들께 차종 선택부터 계약까지 전 과정을 돕는 자동차 플래너를 1:1로 매칭합니다. 플래너는 구매자의 나이와 자산 상황, 차량 이용 목적, 주행 패턴, 향후 계획 등 세세한 부분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운용법과 전국 업체를 비교한 견적을 산출해 드립니다. 또한 계약을 원하시는 경우 즉시출고 재고 선점부터 서류준비, 심사, 차량 인도 완료까지 전 과정을 케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고객과 플래너가 다이렉트로 연결되기 때문에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며, 이용기간 내내 철저한 사후관리가 제공되어 누구나 안심하고 편안하게 차량을 운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플래너의 가장 큰 특징은 수수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고객분들의 가장 큰 걱정으로 손꼽혔던 수수료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도 기반의 연봉제를 도입했기 때문이죠. 카빌리지에서는 매 달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매 달 최우수 플래너 시상식을 진행하는데요. 지난달 가장 많은 고객분들께 기쁨을 전해드린 분이 누구인지, 간단한 인터뷰로 만나보시겠습니다.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김기한 님 김기한 플래너카빌리지 (이하 카) : 안녕하세요, 시상 축하드립니다~! 김기한 플래너 (이하 김) : 네, 감사합니다. 카 : 수상 소감 한 말씀 부탁드려요. 김 : 생각지도 못했어요. 이런 자리에 초대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카 : 이번에 고객만족도 뿐만 아니라 여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셨는데, 비결이 무엇인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김 :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 외에 비결이라고 할만한 거라면.. 글쎄요. 고객분들께 최대한 연락을 꾸준히 드리려고 했던 노력이 성과를 낸게 아닌가 싶습니다. 카 : 아무 일 없이 자주 연락하면 부담스러워 하지 않으실까요? 김 : 필요한 정보를 전달드리려고 한거라 오히려 반응이 좋더라구요. 예를 들어 초기 상담에서는 원하시는 차량의 즉시출고 재고와 프로모션 정보가 나올 때 마다 알려드리고, 심사를 넣거나 계약을 하신 후에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실시간 진행 상황 같은 부분을 투명하게 알려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차량 인도까지 끝난 뒤라면 사후관리를 위해 이용 중에 불편함이 없으신지 여쭤보기도 하구요. 카 : 그러면 안심되서 좋을 것 같네요. 저만해도 지하철에서 조금 있으면 전철이 올거라는 걸 아는데도, 몇 분 뒤에 도착하는지 안내화면으로 확인을 해야 왠지 마음이 놓이거든요. 김 : 맞아요, 저도 그래요 ㅎㅎ 나라면 차 나올 때 까지 불안할 것 같은데, 구매자들은 어떨까? 하고 역지사지로 생각 해본거죠.  두근두근 1등 경품추첨 시간!카 :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 그게 김기한 플래너님의 강점이었군요. 기억에 남는 고객분이 있으신가요? 김 : 네. 있습니다. 춘천에 거주하는 분이시고, 상담 과정에서 깊이 소통하며 신뢰가 많이 쌓여서 계약을 결정하셨어요. 그런데 모든 과정이 진행된 후 마지막 절차로 인도금 입금만 남은 상황에서 갑자기 연락이 되지 않으시는겁니다. 카 : 굉장히 걱정되셨겠어요. 김 : 그렇죠. 무슨 일이 있는지 걱정이 됐지만 찾아갈 수도 없는 입장이라 기다릴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러다 몇일 뒤 가족분께 전화가 왔습니다. 알고보니 인도금을 입금하러 은행에 가시다가 분실사고를 당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차량 계약이 어려울 것 같다고 이야기를 전해주셨어요. 카 : 이런.. 적지 않은 돈이었을텐데.. 김 : 맞아요, 아마 제일 속상한건 누구보다 사고를 당한 본인이셨을거예요. 그런데도 미안한 마음에 저한테 직접 연락을 못하시고 가족분들을 통해 말씀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바로 문자를 했죠. 살다 보면 그런 일도 있는거니까 저한테 미안해서 연락 못하고 그러실 필요 없다고. 사고 처리 잘 되셔서 잃어버린 돈 다 찾으시기 바란다구요. 그 뒤로는 간간히 문자나 전화를 주고받았어요. 지난 달 다시 연락을 주셔서 저번에는 미안했다며 이번에는 진짜 계약 진행을 하자고 하시더군요. 그렇게 다시 차량 인도까지 해드렸던 고객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간식 팬트리에 당첨 되셨어요 :)  축하드립니다!카 : 요즘 김기한 플래너님께서 일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까요? 김 : 아직도 신차납기가 원활하지 않은 점이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이 업계에 계시는 분들라면 다 마찬가지 아닐까 싶습니다. 다행히 장기렌트, 리스 쪽에는 꾸준히 선구매가 진행되고 있어서 즉시출고 재고가 상당수 확보되어 있긴 하지만, 얼른 이 상황이 해결되어서 고객분들이 자유롭게 원하시는 차량을 골라 좀 더 빨리 받아보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카 : 그거야말로 우리 모두가 바라는 거죠. 그럼 앞으로의 목표 한말씀 해주시는걸로 마무리 할게요 :) 김 : 1등 상품으로 걸려있는 순금을 뽑는 그 날까지 계속 이 자리에 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김기한 플래너님과 만나봤는데요. 인터뷰 내내 활짝 웃는 얼굴로 응해주셔서 기분 좋게 진행을 했답니다. 그 선한 인성이 고객분들께도 전해진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도 최우수 카빌리지 자동차 플래너 시상식에서 만나뵙기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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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태정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리스 비교견적 카빌리지입니다. 자동차를 이용함에 있어 이전과 달리 다양한 운용법이 존재합니다. 어디서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총 구매비용과 세금상승, 사고시 리스크와 같은 세세한 부분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택해야 하죠. 그러나 일반인이 이러한 부분들을 모두 고려하여 선택하기란 상당히 어려운데요. 이런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빌리지 자동차 플래너는 여러분의 현명한 차량 운용을 돕는 전문가로, 의뢰하시면 적합한 구매방법과 실제 견적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을 받은 플래너는 1:1로 매칭되는데요. 보통 자동차 구입 하면 떠올리시는 할부와 대표적인 임대출고 방식인 장기렌트/리스를 함께 비교하여 적합한 구매방식을 알려드리며, 전국 업체별 견적을 비교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카빌리지 자동차 플래너는 차량을 판매하는 영업자가 아니라 안전하고 합리적인 신차 구매를 돕는 컨설턴트입니다. 가격비교는 물론 기존 차량의 처분과 즉시출고 재고 선점 등 신차 구입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함께 진행합니다. 고객분들의 불필요한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혹시 모를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장기렌트, 리스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고객만족도 기반의 연봉제를 도입하였습니다. 카빌리지에서는 매 달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우수사원 시상식을 진행하는데요. 이 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는 누구인지 인터뷰로 만나보실게요 :)   ■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 박태정 님 카빌리지 (이하 카) : 안녕하세요, 우수플래너 시상을 축하드립니다 :) 박태정 플래너 (이하 박) : 감사합니다, 이런 자리는 처음이라 긴장되네요. 카 : 다들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이따 경품 추첨 하실 때는 괜찮아지실걸요?ㅎㅎ 그럼 먼저 시상 소감 한마디 해주세요. 박 : 긴 말이 필요 있나요, 너~~무 좋습니다.  예상과 달리 긴장이 풀리지 않으셨어요.카 : 1등 하신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박 : 음.. 고객분들이 원하시는 부분을 최대한 맞춰드리려고 한게 크지 않았나 싶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주변 팀장님들의 도움이 컸던 것 같습니다. 카 : 팀웍이 좋다는게 저희 회사의 자랑이죠. 박태정 플래너님이 일하시면서 기억에 남는 고객분이 있으실까요? 박 : 네, 나이가 굉장히 젊은 법인회사 대표님이 기억에 남아요. 아직 24살이신데 벌써 법인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는데다, 차량을 3대나 계약해주셨거든요. 카 : 이야.. 존경스럽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네요. 저희도 힘내자구요. 박 : 네 그래야죠!  하지만 경품 앞에서 장사가 없는 법!카 : 상담하실 때는 주로 어떤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박 : 출고기간과 금액이예요.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차가 언제 나오는지 정확한 일정을 공유하고, 또 원하시는 금액에 맞춰 유리한 조건으로 견적을 짜드리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카 : 맞아요, 저희 역할 중 무엇보다 비중이 크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일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세요? 박 : 물론 있죠. 요즘 신차 출고대기가 세계적으로도 심각한 이슈잖아요? 원하시는 차량 색상, 옵션, 등급을 정확하게 맞춰드리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때는 속상하고 아쉽습니다.  비타민 축하드려요~!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카 : 하긴 요즘 심각하죠. 그래도 저희쪽은 재고가 꾸준한 편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박 : 네, 그나마 장기렌트, 리스쪽은 재고가 많은 편이고 저희 제휴사를 통해 다양하게 구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카 : 그렇군요. 얼른 납기지연 사태가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포부 한말씀 부탁드려요. 박 :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계속 1등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카빌리지 박태정 플래너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담담하면서도 본인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자 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으시더라구요. 시상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뛰어난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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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성규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 카빌리지 이달의 자동차 플래너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리스 비교견적 카빌리지입니다.  자동차는 꽤나 비싼 물품이기 때문에 구입 방법에 따라 부채가 늘거나, 큰 자산으로 취급되어 세금이 상승하는 등 생각치 못한 다양한 부분에서 변화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구입 전 나의 상황을 여러 방면으로 꼼꼼히 체크해 적합한 방법과 업체를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어렵다고 생각되신다면 [카빌리지 자동차 플래너]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플래너는 할부, 리스, 렌트 등 운용법과 전국 업체별 조건을 동시에 비교해 보다 합리적인 구매 가이드를 제시하며, 기존에 이용하시던 차량 처분, 시기별 프로모션 안내, 즉시출고 차량 우선 선점 등 신차 전환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도와드리는 차량 운용 전문가입니다. 플래너와 고객분들은 각 1:1로 매칭되어 빠른 피드백과 섬세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차량이 필요한 누구나 수수료 덤터기 피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기존의 인센티브제를 폐지하고 연봉제를 도입했다는 것인데요. 연봉은 고객만족도 기반으로 다양한 항목 평가를 통해 책정되며, 회사에서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매 달 우수사원 시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이달에 시상하신 빙성규 플래너를 간단한 인터뷰로 만나보시겠습니다.  ■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 빙성규 님  카빌리지 (이하 카) : 안녕하세요, 또 뵙게 되었네요! 시상 축하드려요. 빙성규 플래너 (이하 빙) : 네, 고맙습니다. 이렇게 또 만나뵙게 될 줄은 몰랐어요. :) 카 : 이번이 두 번째 시상이신데 소감이 어떠신가요? 빙 : 코로나로 어려운 시국인데도 저를 믿고 진행해주신 분들이 있어 이 자리에 또 올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가장 신나는 1등 경품 추첨 시간입니다~! 카 : 지난 6개월 동안에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나 보군요. 그 중 기억에 남는 분은 누구인가요? 빙 : 굉장히 많은 차를 계약하신 법인 고객님이 계세요.처음에는 제네시스 G80을 계약하시더니 다음에는 카니발을, 그리고 나서 트럭 종류도 여러 대 하셨어요. 굉장히 많은 수량을 계약해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그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카 : 오늘 여기에 있게 해 주신 일등 공신이군요.이렇게 좋은 분을 만난 인연과 빙성규 플래너님의 정성스러운 고객 관리가 만나 빛을 발한게 아닐까 싶네요. 상담하실 때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시는지, 그 비결을 좀 여쭤봐도 될까요? 최선을 다해 고르고 계시는 빙성규 플래너님 빙 : 고객분들과 대화가 잘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카 : 음.. 예를 들면요? 빙 :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는 대화가 잘 된다는 의미는 공감이 되야 한다는 뜻이예요. 고객분들은 차가 필요해서 저에게 연락을 주신거지만 차에 대한 얘기 뿐만 아니라 각자 사는 이야기, 관심있어하는 분야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눕니다.이럴 때 서로 공통되는 부분이 있으면 공감을 하면서 대화가 통한다고 느껴지죠. 그러다보면 심도 깊은 대화가 오가게 되고, 이를 통해 상대방의 현재 상황과 니즈를 파악해 보다 적합한 차량 구매 가이드를 세울 수 있게 됩니다.  맛있는 간식 팬트리를 뽑으셨네요. 축하합니다! :) 카 : 그럼 결과도 좋아지겠군요. 빙 : 맞아요. 당연히 고객만족도도 높아지구요.요즘은 물건이 아니라 감성을 파는 시대예요. 공감이 없으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저도 이런 대화가 계약으로 이어질 확률도 높아진다는걸 경험으로 깨달았어요. 물론 흉내만 내는건 절대 금물입니다.상대방의 이야기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그 안에서 공통 관심사를 찾아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카 : 빙성규 플래너님의 시상 비결이 여기에 있었네요.일하시면서 어려움도 있으실텐데, 신차 출고 지연은 여전한가요? 빙 : 안타깝게도 그대로입니다. 차가 나오더라도 납기일이 너무 길어지고 있어요.원래 3개월 걸린다고 했던 납기가 6개월 ~ 7개월로 미뤄지는 일도 많구요. 워낙 언론에서도 대대적으로 다루다보니 이런 상황을 알고 기다려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담당자로써 이런 부분을 안내드리는 것이 굉장히 죄송스러워요. 카 : 그렇군요. 그래도 즉시출고 차량은 꾸준히 입고되고 있죠? 빙 : 그렇습니다. 저희가 전국 장기렌트, 리스사와 제휴가 되어있기 때문에 확보하는 물량이 상당히 많아요. 대부분 원하는 차량을 찾으시지만 재고가 소진된 경우 고객분들께서 조금만 선택의 폭을 넓혀주시면원하시는 시기에 빠르게  출고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 : 자, 그럼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목표 한 말씀 부탁드려요. 빙 : 우선은 이 자리에 계속 오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이렇게 카빌리지 빙성규 플래너님과의 인터뷰를 마무리 했는데요.자신의 소신을 부드러운 말투로 담담히 풀어내는 모습에서 외유내강의 파워가 느껴졌어요. 말씀해주신 그 목표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성과를 통해 시상 자리에서 만나뵙기를 소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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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시현신차장기렌터카 SalesPartner(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를 통해 제공하는 렌터카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 정리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는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상품문의 및 결과회신을 위해 이 약관에 동의하고 이름, 연락처, 이메일, 카톡아이디등 회사에 제공한 제반 정보를 말합니다.

②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관련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 우편 주소 등), 개인정보 취급방침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홈페이지 게시의 경우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된 내용 등을 홈페이지에 고지하며, 고객센터 >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제2항의 관련법령 및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서비스에 대한 정보의 제공
2. 차량대여 예약 및/또는 서비스 계약 체결
3. 차량의 대여 및 관련 업무
4. 기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② 회사는 대여차량의 예약마감 또는 차량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대여차량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대여차량과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대여차량과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대여차량의 예약마감 또는 차량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유를 제공된 개인정보를 통해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내란, 법령의 제정·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예약 신청

이용자는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차량대여 예약을 신청합니다.
① 홈페이지에 개인정보 입력하는 방법
② 전화로 예약을 신청하는 방법

제7조 예약의 성립

회사는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렌터카 대여자격조건에 합당치 않은 경우

제8조 예약확인 통지 및 이용자의 예약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가 차량대여 예약을 완료한 경우 이용자에게 예약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후 예약한 차량대여 시점(이하 ‘예약시간’이라 합니다) 24시간 전까지 예약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예약시간의 24시간 전까지 이용자의 예약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예약 취소 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 지급받은 대금의 전액을 반환합니다.

④ 회사가 예약 취소 전에 대금을 받고 이용자가 예약시간 직전 24시간 내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지급받은 대금의 1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을 반환합니다.

⑤ 예약시간을 1시간 이상 경과하여도 대여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예약은 취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 지급받은 대금의 1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합니다.

제9조 회사의 예약 취소 및 환불

① 회사는 이용자가 차량예약완료 후, 차량의 이상 또는 전산상의 오류 등의 사유로 차량을 대여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차량 대여에 대한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절차를 취합니다. 이 때 회사가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지급받은 대금을 환불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대여된 차량일지라도 차량을 반납 받은 다음 1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불, 반납 또는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요구 기한은 차량이 인도된 날로부터 차량 반납 예정일 이내로 합니다.
1. 예약된 차량이 이용자 예약 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예약된 차량이 파손, 손상 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차량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③ 차량대여 시 회사는 별도의 보증절차 대신 이용자의 개인신용정보 조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이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 결과 이용자의 신용이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채무불이행, 신용불량 등) 차량 대여를 취소,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광고성 전자우편 수신을 원하지 않는 이용자에게는 더 이상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관련법령, 이 약관에서 정한 사항, 기타 회사의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으로 고지한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정상적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이용자는 계약시 정직하고 성실하게 회원정보를 작성해야 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사실에 맞게 수정해야 합니다. 만일 변경하지 않아 발생하게 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③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임의로 복사, 복제, 변경해서는 아니 되며, 영리목적으로 활용하여서도 안됩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부터 제3항까지의 행위 이외에도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홈페이지에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타인의 명의 또는 정보 도용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
8.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 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⑤ 제4항 각 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부적절 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홈페이지에 게시되거나 홈페이지와 링크 된 곳에 게시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 파기하거나 홈페이지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파기, 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점이나 영업점 소재지 관할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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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시현신차장기렌터카 SalesPartner (이하 ‘회사’라 함)는 회원(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를 남기는 모든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에 명시하여 회원이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위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장기렌터카 견적 상담이 불가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 를 말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서비스 신청, 고객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또는 유선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불량이용기록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문의
- 전화, 팩스를 통한 고객상담 및 서비스 이용관리
- 문자메세지, 온라인/모바일 메신저를 통한 판촉활동을 통한 개인정보 수집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렌트/리스 견적서 제공 상담진행,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2) 회원관리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이용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도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 보존이유 :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
- 보존기간 : 1 년
부정/불량이용기록 (부정/불량이용자의 개인정보 포함)
- 보존이유 :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이용 방지
- 보존기간 : 1 년
(2)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로그기록
-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4.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으로 정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것에 대하여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받는자 : 롯데렌터카, 롯데오토리스, 롯데캐피탈, 오릭스캐피탈, BNK캐피탈, JB우리캐피탈, 우리금융캐피탈, 현대캐피탈, 신한카드, 하나캐피탈, KB캐피탈, 메리츠캐피탈, CNH캐피탈, 우리카드, 하모니렌터카, AJ렌터카, 산업은행캐피탈, 농협캐피탈(렌트), 농협캐피탈(리스), 삼성카드, 레드캡렌터카, SK렌터카, 한진렌터카, 엠캐피탈, 아마존카, DGB캐피탈, 미래에셋, 슈어카, 한국캐피탈, 이어카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계약체결을 위하여 필요할 경우), 운전면허번호
- 보유 및 이용기간 : 제공한 날부터 1년 또는 서비스 계약 종료시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① 회원이 상담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를 남긴 모든 고객을 회원으로 명시합니다.
-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회원 또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본사, 상담 담당자,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요청을 주시는 경우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회사는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당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텍스트 파일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1) 쿠키 등 사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맞춤서비스제공
(2) 쿠키설정거부방법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방법의 예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그러나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기술적인 이유로 사이트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① 회원가입의 기능이 없어 회원의 계정에 대한 원천적인 접근은 DB를 통한 접근 외에 불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결제 등의 경우에 있어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한 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차단시스템(방화벽)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 본인의 요청에 의해 개인정보를 다룰 때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본인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정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회사의 노력 이외에 회원은 이름,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이름,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소속-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이 름 : 이용주
- 전 화 : 02-6272-1500
- 이메일 : sihyun830308@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혹은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회원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2.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